혹시 저처럼 법무법인 도움이 필요하신 분을 위해 제가 도움을 받았던 법무법인 안팍을 소개합니다.
- 작성일2024/02/29 15:56
- 조회 741
사건담당변호사 : 안주영 대표변호사, 박민규 대표변호사, 정현진 부산지사장, 허정회 변호사
저는 작년 봄 아청법 위반으로 재판을 받았고 올해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혹시 저처럼 법무법인 도움이 필요하신 분을 위해 제가 도움을 받았던 법무법인 안팍을 소개합니다.
작년 봄 퇴근 후 집에 있는데 경찰관 몇 분이 오셔서 제 방 컴퓨터와 핸드폰을 압수수색하셨고,
핸드폰은 포렌식을 하기 위해 압수해 가셨습니다.
저의 잠깐의 일탈이 범죄가 되어 수사를 받게 되니 정말 두렵고 무서웠습니다.
그날 늦은 밤까지 법무법인 여러 군데와 전화 상담하였고 다음날 아침 부모님과 함께 법무법인 네 군데를 돌면서 상담하였습니다.
그중에 제일 브리핑도 잘하시고 믿음을 주신 법무법인 안팍을 선택했습니다.
법무법인 안팍은 안주영 대표 변호사님, 박민규 대표 변호사님을 비롯하여 각 전문 분야의 많은 변호사님들이 계십니다.
법무법인 안팍에 의뢰하시게 되면 있었던 일들을 숨김없이 사실 그대로 말씀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거기게 맞게 잘 대처해 주십니다.
수사 받기 전 초동대처가 정말 중요합니다 법무법인 안팍에서는 카톡 방으로 중요한 전달사항 알려주시고 제가 궁금한 것 내용 올리면 답해주십니다.
경찰 수사 받으러 가기 전에는 법무법인 안팍에 경찰 조사실과 같은 방이 있는데 거기 들어가서 전직 경찰관 출신 전문위원님께서 예상 질문도 하시고 주의사항도 알려주십니다.
경찰 수시를 받으러 갈 때 안주영 대표 변호사님께서 동행해 주셔서 든든했습니다.
피해자와 합의를 할 때도 저희가 합의금을 많이 준비 못 했는데도 생각보다 빨리 합의를 이끌어 주셔서 놀랐고 기뻤습니다.
피해자와 빠른 합의가 중요합니다.
지난 시간 어둡고 긴 터널 속에서 출구를 못 찾을 뻔 했는데 법무법인 안팍이 이끄는 데로 따라갔더니 밝은 빛이 보였습니다.
정말 기쁘고 감사했습니다.
정말 저희가 많은 법무법인 중에서 안팍을 선택했던 게 행운이었고 신의 한 수였습니다.
그동안 저를 위해 애써주신 안주영 대표 변호사님, 박민규 대표 변호사님 나필균 실장님 등 뒤에서 도와주신 많은 조력자 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변에 이런 일로 법무법인을 물어보신다면 법무법인 안팍을 강추하겠습니다 믿고 맡겨보세요.
성심성의껏 열심히 잘 도와주실 겁니다.
늦은 시간까지 친절하게 상담전화받으시니 한시라도 빨리 상담하세요.
저도 법무법인 안팍 덕분에 새 삶을 얻었으니 앞으로 성실하게 열심히 잘 살겠습니다 응원해 주세요.
법무법인 안팍 승승장구하시고 앞으로 대형 로펌으로 크게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법무법인 안팍 모든 분들께 그동안 수고 많으셨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